A라인과 H라인의 럭셔리한 조화

럭셔리한 스타일


노블래스맘’s 스타일
노블래스맘은 임신 후 갑자기 살이 찌면서 가리고 싶은 부분이 많아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인 임신부를 위해 임신 중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멋을 살릴 수 있는 임부복을 제안한다. 임신 중 즐겨 입을 수 있는 H라인 니트 원피스, 스키니 스타일 팬츠, 와이드한 상의 등을 위주로 럭셔리한 오피스룩과 펑키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임신 초부터 출산 후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로 임부복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추천 코디
결혼식이 많고 연말이 다가오면서 모임이 잦아지는 11월. 레이스 롱 상의와 H라인 정장 스커트로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A라인 플레어 롱 상의는 레이스 소재로 되어 있어 통통해진 라인을 가려주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하의는 H라인의 정장 스커트를 매치해 단아한 이미지를 더한다.

액세서리
에나멜 소재의 클러치 백으로 시크한 멋을 살린다. 지나치게 차가운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진주 목걸이와 귀고리를 함께 코디. 심플하면서 단아한 멋을 낼 수 있다. 신발은 고급스러운 소재의 편안한 로힐을 선택해 H라인 스커트에 매치한다. 기본 디자인으로 H라인 스커트뿐만 아니라 팬츠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성 높은 아이템.
 

헤어 & 메이크업
헤어는 어깨 정도의 길이라면 안쪽으로 살짝 말리도록 컬을 넣어 세련되고 우아한 멋을 낸다. 어깨를 넘는 길이라면 포니테일 스타일로 묶어 단아함을 연출. 임신 중 푸석해진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밝은 피치 톤으로 베이스를 만들어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한다. 맑고 밝은 피부 톤이 완성되면 짙은 아이 메이크업은 피하고 발그레한 피치 톤이나 핑크빛 치크로 화사함을 더한다.

이전글 순산 체조 ‘쑴풍’을 기원하며 따라 해봐요!
다음글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쁘띠마리에 홈 스타일

댓글쓰기댓글쓰기

등록